- 민속 문화 - - 무형문화 - - 공산주의 문화 - - 세계 자연 유산 -

'장나 (藏纳)'문화 집결지
  더룽현 바이쑹진은 현성에서 35 킬로메터 떨어져있는데 이곳은 갈즈주에서 가장 큰 나시족 밀집지역이다.바이쑹, 르마이, 먼자 세 마을의 군중들은 대부분 나시족이다.백송이 고장은 독특한 민속과 풍광이 있을뿐만아니라 붉은쌀밥도 특색이 있다.이곳의 지세가 넓고 토지가 비옥하며 수리자원이 풍부하여 현대 농업산업은 생기발랄하다.최근년간, 백송진은각촌의지리조건에근거하고충분한조사연구, 합리적인계획, 힘써특색산업을발전시킨다,"일촌일품"발전사고방향에따라, 품종과양식을결합시키고, 현지실정에맞는양식기지 4개를 건설한다, 각종 채소비닐하우스 1,000여무.



혜민수리는 명아리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다
  2014년, 득룽현 백송진에서 퀴아주 시험재배를 시작하여 년간생산액이 900만원의 좋은 수입을 실현했으며 백송진의 백성들은 자기가 이전한 토지에서 일을 할뿐만아니라 퀴아주 재배와 가공도 배워 생활이 날로 좋아지고있었다.


'술'의 아름다움 영포도 마을
  더룽현 인두바 소도시 건설은 높은 기점, 높은 표준, 높은 규격에 의해 계획되고 건설되었다. 물, 전기, 도로, 네트워크, 농지 등 기초 시설은 물론 학교, 위생원, 버스정류장, 농산물 시장 등 공공 서비스까지 모두 합리적이고 규범적이다.생태이민은 백성들을 이주시키고 거주하게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백성들이 잘 발전하고 부유해지게 하는 것이다.두바 (두두바) 주민들은 포도산업단지를 건설하였다. 현재 1200여무의 포도기지가 건설되었다. 양질의 포도주조포도가 백성들에게 가져다주는 것은 실제적인 경제적 효익이다."재배하면 판매가가 높다."는 포도농가의 진실한 느낌은 점점 더 많은 백성들이 포도 심기를 즐기고, 재배할 줄 안다.


풍경 마을 와카
  가제 주 최남단에 위치한 데론 카운티 와카 마을.와카진은 산과 물이 맞닿아 있고 경내의 금사강 제1만, 자연풍치구는 모두"삼강병류"세계자연유산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며 주변의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대샹그릴라 국제관광순환선의 중요한 노드이며 갈즈주 전 지역 관광전략의 남부교두보이다.최근 몇년간 와카는 여러 지원정책을 리용하여 갈제주를 거쳐 관광이 급속히 발전하는 기회를 포착하고 빠르게 성장하여 관광업이 현지 백성들에게 복지를 가져다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