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혜를 헤엄 쳐 > 주변 관광 > 본문

2021/8/2 点击:544

  우베이산은 쓰촨성 아안시 형경현 경내에서 루딩현과 경계를 이루며, 이랑산 (二郎山)에 속하며, 원명은 대광산 (大鑛山) · 야우산 (野牛山)이다.청의강 · 대도하의 분수령으로 정상은 해발 3660m다.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가운데 돌출된 독특한 지리적 위치로 인해 360도 전방위'중국 최대의 전망대'이자 최고의 촬영 성지라는 미칭을 얻게 되었다.
  뉴베이산은 정상의 벼랑에 거대한 바위가 돌출해 소머리를 닮고, 능선이 가늘고 길어 소의 등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중국 최대 전망대로 불린다.우배산의 구름바다는 빽빽하고 균일하며 광활하고 완만하다. 곳곳에서 보이는 폭포 구름은 아바타의 할렐루야 산을 방불케 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산정에 서면 촉산 (蜀山)의 왕 (王)의 전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메이산 (峨眉山), 쓰처니야산 (四青山山), 얼랑산 (二郎山) 등 천혜 (天府之國)의 명산과 준령들이 한눈에 들어온다. 운이 좋으면 르자오진산 (일조산)도 볼 수 있다.
  뉴배산 위의 숙박시설은 많은 장족들이 텐트를 쳐 묵을 수 있을 정도로 편했지만, 산의 조건은 상대적으로 열악했다.
  우배산으로 출발하기 전 여인숙에 차를 타고 올라갈 수 있는지 꼭 문의해야 한다. 산정에 눈이 쌓여 빙판길이 되면 운해집에서 차가 멈추고 2~3시간 정도 걸어서 올라가야 한다.